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의회소식


보도자료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산림공원 조성사업 등 현장 방문
작성자 순천시의회 작성일 2023-09-13 조회수 138

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산림공원 조성사업 등 현장 방문

- 어싱길(맨발걷기길), 오천그린광장 등 방문으로 현장의 목소리 들어 -

 

순천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최병배)는 지난 11일, 제271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사업 대상지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2023년 산림공원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조례호수공원 어싱길(맨발걷기길)을 방문하여 관계 부서 공무원으로부터 전반적인 사업 설명을 듣고 질의·답변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을 방문한 의원들은 맨발걷기길을 직접 체험해보고, 앞으로도 어싱길(맨발걷기길)이 건강과 힐링의 명소로 자리매김하여 맨발걷기 문화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이어 오천그린광장과 그린아일랜드를 방문하여 박람회 종료 후 잔디 등의 유지관리 및 사후 활용에 관해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중점적으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병배 위원장은 “이번 현장 방문은 주요 사업지를 시민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활발하게 소통하는 의정활동으로 시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시의회는 14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 활동을 마무리하고, 15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제271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순천시의회, 제271회 임시회 폐회
이전글 순천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주요사업 대상지 현장 방문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순천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